장학회소개
장학사업
장학회소식
후원안내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저희 경산시장학회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경산은 원효, 설총, 일연선사와 같은 걸출한 성현을 배출한 유서 깊은 고장으로 12개 대학이 밀집해 있는
전국최대의 교육도시로써 21세기 우리나라 미래를 짊어질 석학들이 모여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젊고 역동적인 도시 입니다.
이러한 지역 여건을 바탕으로 성현들의 얼을 이어 받고 또한 후손들에게 좀더 나은 교육환경을 마련해 주기 위해
25만 시민의 염원인 재단법인 경산시장학회를 2006.12.26 설립하였습니다.
우리지역의 젊은 인재들이 배움의 기회를 확대하여 경산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인재 육성에 경산시장학회가
일조하여 국가와 우리지역을 풍요롭고 살기 좋은 고장으로 만드는데 앞장서 나가길 기대합니다.
시민 여러분!
여러분 한분 한분의 정성어린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경산시장학회가
더욱더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재단법인 경산시장학회 이사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저희 경산시장학회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경산은 원효, 설총, 일연선사와 같은 걸출한 성현을 배출한 유서 깊은 고장으로 12개 대학이 밀집해 있는 전국최대의 교육도시로써 21세기 우리나라 미래를 짊어질 석학들이 모여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젊고 역동적인 도시 입니다.

이러한 지역 여건을 바탕으로 성현들의 얼을 이어 받고 또한 후손들에게 좀더 나은 교육환경을 마련해 주기 위해 25만 시민의 염원인 재단법인 경산시장학회를 2006.12.26 설립하였습니다.

우리지역의 젊은 인재들이 배움의 기회를 확대하여 경산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인재 육성에 경산시장학회가 일조하여 국가와 우리지역을 풍요롭고 살기 좋은 고장으로 만드는데 앞장서 나가길 기대합니다.

시민 여러분!
여러분 한분 한분의 정성어린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경산시장학회가 더욱더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재단법인 경산시장학회 이사장
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찾아오시는 길
경산시 서상길 77 경산시여성회관 3층 TEL : 053-810-6268 FAX : 053-810-6039
Copyrights(c) 2007 (재단법인) 경산시장학회. ALL RIGHT RESERVED.